안녕하세요. 서울페스타 2022 AI 뉴스입니다.
지난 14일 경기를 끝으로 서울페스타를 비롯해 연계된 많은 이벤트가 종료되어 실망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서울페스타의 즐거움을 이어 나갈 수 있는 연계 행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마포구와 서대문구 일대 실내외 공간 10곳에서 진행되는 ‘서울프린지페스티벌 2022’입니다.
서울프린지페스티벌은 민간 예술단체 서울프린지네트워크가 1998년 ‘독립예술제’를 시작으로 매년 여름에 개최해온 예술 축제로 예술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독립예술축제이자 축제공동체를 지향하는 민간 단위 최대 규모의 예술축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많은 예술가들의 활동이 위축됐기 때문에 올해는 축제 공동체의 ‘회복과 연결’을 컨셉으로 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축제에는 80여 팀의 예술가들이 연극·무용·퍼포먼스·음악·시각 등 250여 회의 예술적인 실험을 진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예술가들이 직접 주제를 제안하고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올모스트프린지: 마이크로포럼’, 예술가들이 서로의 작품을 보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오픈리허설’ 등이 펼쳐집니다.
티켓의 가격은 장소마다 조금씩 다르나 무료에서 최대 3만원까지이며 서울프린지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축제 내용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럼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